애드센스

애드센스를 정복할 7가지 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2. 11:01
반응형
애드센스를 정복할 7가지 키

여기서부터 아래 끝까지 나오는 7가지 실제적인 애드센스 주요 키 포인트들을 참고하십시요.

1. 최고의 효과를 발휘하는 광고 포맷은 가장 큰 사각형 애드센스입니다. 이것은 수없이 테스트되었습니다.


2. 링크는 블루가 최적의 칼라입니다 - 유저들은 블루가 나를 클릭하란 의미라는 것을 은연중에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진흑이나 회색의 텍스트나 url. 광고 경계선은 없어야 좋습니다. 여러분 웹페이지의 배경과 같은 배경색의 애드센스 광고를 다십시요. 광고가 여러분의 칸텐츠로부터  튀어오르기를 바라십니까? 광고를 볼때 구글 광고인지를 알아낼 수 없는 이는 이 우주에 아마도 네명 뿐일 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그것이 텍스트의 일부라고 믿지 않을 것입니다.


3. 다소간 작동한다고 보고되는 또다른 포맷은 풀 와이드 배너로서 링크 바로 상단에 이미지나 텍스트 광고로 레이아웃되어 있습니다. 시도해보시고 관찰해보십시요.


4.키워드나 관련 칸텐츠들은 여러분이 연관 광고를 원할 때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높은 단가의 광고 클릭을 원할 때 단가가 센 키워드를 타깃으로 하고 키워드들을 지원하는 칸텐츠들을 구축하세요.


5. 광고에 관심있을 법한 트래픽을 생성하세요. 여러분의 트래픽 생성 기술은 타깃형이어야지 분산형이어서는 안됩니다. 클릭율이 1퍼센트나 1.5퍼센트면 괜찮고 3퍼센트라면 훌륭하다는 소리를 들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논센스일뿐입니다. 실제 성공적인 사람들은 30퍼센트가 넘는 CTR을 갖습니다. 평범한 노력에 의해서라도 여러분은 6~15퍼센트의 CTR(광고노출, 페이지 노출이 아닌)을 가져야만 합니다.



6. 여러분들은 여러분의 실험을 추적해야 하며 광고 레이아웃 배치 색감 연관 칸텐츠들을 수익 극대화를 위해 그 변화들을 실험해야 합니다. 아무도 여러분들에게 여러분의 싸이트로 들어오는 트래픽을 제외하고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줄 수 없습니다. 테스트하고 추적하지 않으면 소용없습니다.


7. 새로운 싸이트를 구축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략


필 자는 하략된 부분에서 외국에서는 비밀 정보라는 것으로 포장해 팁들을 돈을 받고 제공하고 그러는데 실은 위에 언급된 것들을 얼마나 애드센스 유저가 노력끝에 실험하고 최적의 조합을 찾고 아이디어를 내고 항상 깨어 있고 정보를 추적하느냐에 따라 성공에 근접할 수 있다고 말한다. 외국 네트워커들은 속칭 사기꾼들이 많아서 애드센스로도 비밀 팁같이 수익을 엄청나게 만들 수 있는 애드센스 비밀 팁, 처럼 포장해 판매를 하곤 한다.


싸이트의 트래픽이 그만그만 할때는 이런 최적의 조합 테스트를 통해 유효한 클릭 도출 방법을 실험하는 것도 꽤 의미가 있을 것이다. 트래픽이야 블로그나 웹싸이트를 기본적으로 장기적 전략하에 양질의 칸텐츠 유저들이 즐겨할 만한 칸텐츠로 구축하는 것 외엔 달리 없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Copyright 2005 Richard Keir
Richard writes, teaches, trains and consults on business and professional presentations and eCommerce related matters. For more information on eCommerce sites and eCommerce site building visit http://www.building-ecommerce-websites.com (새 창으로 열기)- you can find more articles at http://www.building-ecommerce-websites.com/articles (새 창으로 열기).

출처:
http://super-e-store.com/advertising/ad ··· ire.html (새 창으로 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