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애드센스 본문내 첨부하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6. 17:25
반응형
저같이 웹언어에 대해 잘모르는데 어떻게든 꾸미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서 애드센스를 본문내에 첨부할수있는 코드를 한번 올려봅니다.저는 최근까지 애드센스를 본문 하단에 달아놨지만 수익은 거의 전혀 없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이야기와 위치선정에 대한 글들을 보고 저도 한번 본문내에 코드를 넣어본 결과 거의 전무하던 수익에 조금이나마 클릭이 발생하기 시작하더군요.

그러나 단지 본문내 위치변화에만 의존할수없는것이 글의 내용이나 태그들이 유행의 흐름에 이끌린다든지 그때 그때 상황에 변화한다는것이 더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제일 클릭율이 높다는 300X200사이즈의 본문내 위치상태를 저는 블로그의 폭이 좁은 관계로 제일 작은 사이즈로 달아놔서 그런지 위치에 대한 연관성에 의문이 들더군요.

일단 수익이 예전보다는 많이 발생하니 좋긴하지만 위치도 어느정도 영향을 주는것같고 더불어 내용이 더 중요하다는걸 깨달았기 때문에 앞으로 글하나 올릴때도 신중함을 느끼네요. 음... 그러고보면 개인화에서 시작한 블로그가 대중을 향한 홈페이지로 변화하는게 원래 의미와 맞지않는것 같고.... 에이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할렵니다.

아래코드는 "##_article_rep_desc_##"위에 첨부하면 됩니다. 물론 애드센스코드도 가운데 부분에 넣어주시고 안에 숫자들은 본인 환경에 맞혀서 조절해주세요. td코드에 들어있는 -left:5px와 바탕색깔코드는 본문과의 간격에 조금 틈을 준것이고 바탕색깔은 애드센스의 바탕과 애드센스의 글간격이 너무 붙어있어서 색깔로 조금 더간격을 주고 표시해놓은것입니다.

<table width="300" height="200" align="right" border="0" cellpadding="0" cellspacing="5">
<tr><td valign="top" style="padding-top:0px; padding-left:5px; background-color:#fafaf8;">
        애드센스 코드
</td></tr>
</tab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