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섹션 타게팅으로 애드센스 CTR 끌어올리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2. 11:10
반응형
블로그에 연관성 있는 광고를 게재하세요! posted by Amit Agarwal on Tuesday, August 23, 2005
출처: http://labnol.blogspot.com/
본 포스트는 해당 싸이트 해당 게시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본 포스트의 해당 번역된 내용을 무단 도용하지 마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섹션 타게팅

구글 애드센서들이 애드센스 퍼블리셔들을 위해 유용한 팁들을 공개했다. 개념은 간단하지만 이득이나 가능성은 무한하다.


애드센스 봇을 혼동시키고 그에 따라 부적절한 광고가 여러분의 페이지에 뜨는 상황을 고려해보십시요. 여러분은 방금 웹호스팅에 대해 포스트를 작성했습니다. 굉장합니다. 하지만 여러분 웹 페이지의 다른 곳에는 가령 '이전포스트들' 사용자 댓글들' RSS 웹 피즈' 나 여러분의 프로파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개인 프로필에는 여러분이 다이하드 싸커 팬이라고 하는 사실들 사용자 댓글에는 스팸들이나 비아그라 가게로 가게되는 링크들이 있고, 이전 포스트들에는  'US아웃소시즈 티쳐즈'나 '구글이 2005댄스사진들을 릴리스합니다'라는 것들을 담고 있을 수 있습니다.


웹호스팅에 관한 여러분의 기사는 소중한 여러분의 블로그 자산 가운데 단지 50프로 만을 점유하고 있고 나머지 반이 잡다한 것들에 묶여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에 무엇을 어떻게 할까요. 여러분들 돕기 위해 여기 구글 애드센스 섹션 타게팅이 있습니다. 단지 여러분의 html 코드에 수정을 가하십시요. 그렇게 해서 구글봇이 오로지 여러분들의 특정 칸텐츠에 집중하게 하십시요.


구글 태그를 완수하게 하기 전에 노트해야 할 중요한 몇가지가 있습니다.


1.왜 타게팅이 이렇게 엉뚱할까 애꿎은 구글만 탓하지 마십시요. 구글은 충분히 똑똑합니다.
2.조금 위험하더라도 태그에 유저 댓글을 포함 시키십시요.
3.첫날 구글 수익이 낮아질것을 염려하지 마십시요. 어느 정도 기간동안 실험하십시요.
4.포스트 제목을 항상 태그에 포함시키십시요.


여기 방법이 있습니다. 해당 html 코드를 불러와서 여러분 기사의 처음에 커서를 두십시요 그리고 다음과 같은 라인에 이렇게 삽입하십시요.

<!-- google_ad_section_start-->

그리고 기사가 끌난 곳 다음에 다음과 같이 삽입 하십시요.

<!-- google_ad_section_end-->


저장하시고 웹에 띄어 보십시요. 그러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것이랍니다." 여보게 구글 어떤 광고를 해야 할지 결정하기 위해 내 전체 웹페이지를 읽지는 말게, 나는 단지 자네가 여기에만 집중하기를 바래..."


여러분은 가능한 많은 섹션 타게팅을 할 수 있습니다. 마치 여러분이 한 페이지에 많은  섹션 처리를 하고 싶어하듯이 말입니다. 구글 Jargon(?)에서 여러분은 애드센스 봇에 제안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구글은 여러분이 태그에 의미심장한 칸텐츠를 포함시킬 필요가 있다고 제안하는데 그렇게 하지 않으면 부적절한 광고나 공익광고들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아래는 샘플 사용 예시입니다. (Use at your own risk)-->주의깊게 사용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div class="post">
<h3 class="post-title"><$BlogItemTitle$></h3>
<div class="post-body">
<p>
<!-- google_ad_section_start-->
<$BlogItemBody$>
<!-- google_ad_section_end-->
</p>
<script type="text/javascript"><!--
google_ad_client = " ";
google_ad_width = 336; google_ad_height = 280;
google_alternate_color = "FFFFFF";
google_alternate_ad_url = "
http://rcm.amazon....
google_ad_format = "336x280_as";
//--></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
http://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show_ads.js">
</script>
Save to <a href="
http://del.icio.us/login/?url=<$BlogItemPermalinkURL$>&title=<$BlogItemTitle$>">Del.icio.us</a>
<a href="
http://www.furl.net/storeIt.jsp?t=<$BlogItemTitle$>&u=<$BlogItemPermalinkURL$>" target="_blank">Furl It </a>
</div>


구글 코멘트 태그 사이의 칸텐츠는 강조됩니다. 나머지 부분들은 구글 텍스트 광고나 애드센스 유닛들이 구현될때 무시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요 이 팁들을 주의하며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구글 스타트 태그를 닫았는지 여러번 확인하십시요. 섹션 타게팅에 대해 더 알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행운을 빕니다.


사용자 댓글들에는 잘 먹힌다는 좋은 평들이 나오네요...2005년 8월의 포스트인데 2007년의 블로그, 애드센스 초보인 저는 아직 잘 모르는 사실이네요...^^ 도움이 되셨길. 그리고 주의 깊게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