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애드센스 수입 극대화 팁 !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2. 11:09
반응형

Darren Rowse  2006,11-27

보다 높은 애드센스 클릭율 도출, 하루가 시작되는 이른 시점에 포스트하라,


바이오헬스인베스터의 H.S. Ayoub 로부터 제공된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의 블로그 애드센스로 수익을 극대화 하는 간단명료한 팁이 여기에 있습니다.


제 블로그는 8주 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 어떠한 시도를 한 이후로 매일 수익이 증대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물론 이것이 모두에게 잘 작동되리라는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제 블로그 상에서는 약간의 차이를 주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매우 늦은 밤, 한밤중 혹은 그보다 약간 늦게 당신의 블로그에 올린 글은 거의 50프로까지 다음날 동안 클릭 수익률이 높을 수가 있습니다.

  왜냐? 이 궁금증에 대해 저는 며칠을 고민했는데, 제가 내놓을 수 있는 답은 가장 높은 클릭당 재정을 가지고 있는 광고주가 다른 광고들 가운데 탑에 나타나는 데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재정 한계치는 보다 빨리 당도되겠죠.


오후쯤에는 보다 높은 수익을 주는 광고가 다음 날까지 점차 내려질 것입니다. 반면에 싼 단가의 광고들이 광고블럭의 상단에 점차 나타나게 되겠죠.


다시 말하지만 이는 제 관찰로인한 견해 일뿐 철저히 검증된 사실이 아닙니다.


다른 분들이 이 방법으로 어떻게 변화의 추이를 발견하는 지 보는 일이 꽤 흥미로울 것 같네요..."


* 이에 대한 구글 애드센스 전문 블로거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본 자료의 출처는 프로블로거넷이고, 해당 블로그에 올린 한 독자가 제공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