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애드센스 CTR을 극적으로 끌어올릴 세가지 팁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2. 11:14
반응형

애드센스 CTR을 극적으로 끌어올릴 세가지 팁               By Roseanne Van Langenberg

필요한 HTML 코드로 CTR을 극적으로 끌어올리고 애드센스 수익을 상승시킬 팁이 여기에 있습니다.


1. 애드센스 리더 보드 블록 상단에 이미지나 그래픽을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수정하십시요.


전문 검색엔진 최적화 포럼에서 CTR에서 극적인 변화를 보여준 새로운 애드센스 팁에 대해 말들이 많았었습니다.


많은 웹마스타들이 경계선이 없는 4블록 애드센스 리더보드 위에 전문가답게 수평 포지션화시킨 네 이미지를 추가한 후에 400 퍼센트 가량이 넘는 증가율을 보고했습니다.


보다 작은 블록들에선 이것이 왜 작동하지 않는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여러분은 아마도 다음과 같은 html 코드를 그에 맞게 변경시켜주어야만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광고 바로 상단에 정렬 시켜줄 이미지를 사용하기 위한 html 코드입니다. -- 반드시 주의 하십시요, 구글 약관에 위배되지 않도록 말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이미지 주위에 그 어떤 텍스트도 사용해서는 안되는데,  필요한 애드센스 코드 말고는 말입니다.

[table cellspacing="0" width="728" border="0" cellspadding="0"]
[tbody][tr]
[td width="182"][img src="X" /][/td]
[td width="182"][img src="X" /][/td]
[td width="182"][img src="X" /][/td]
[td width="182"][img src="X" /][/td]
[/tr]
[tr]
[td colspan="4"]
GOOGLE AD CODE HERE 728x90
[/td]
[/tr]
[/tbody]
[/table]


주의: 상단의 [] 브래킷을 모두 바꾸십시요, 필요로되는 html 브라켓 <>로..


명확한 그래픽 예시를 가지고 있는 검색엔진최적화 포럼에, 이러한 이미지들을 어떻게 삽입하는가를 명확히 기술하고 있는 관련된 쓰레드들 중 하나가 여기 있습니다.


Forums Digital Point - Quadrupled Adsense CTR's thread <==> (이미지 설명,반드시 참고하세요)



2. 단가가 낮은 블로그 연관 URL을 제외 시키기 위해 경쟁 광고 필터를 사용함으로써 구글 애드센스 CTR을 극대화 하십시요.


여러분은 50클릭이 단지 전체 합산 금액으로 1.50 달라밖에 산정되지 않았던 날들이 있지는 않았나요?  네 바로 그것은 3센트 짜리 클릭의 합산된 파워이거나 여러분들에게 호의적이지 않게 작동하는 저가의 블로그 연관 광고들일 것입니다.


Shaolin Tiger blog에서 블로그와 관련하여 애드센스로 CTR을 극대화 시키는 이 포스트는 여러분들에게 구글 애드센스 계정의 경쟁 필터에 포함시키도록 대략 50여개의 좋은 리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블로그 소프트웨어나 연관 도메인들이 제공하는 저가의 광고를 자연스레 필터 아웃시킬 것입니다.

(한국에서의 분위기를 보니까, 경쟁 광고 필터는 대부분 비추하더군요, 왜인지는 모르겠고, 그냥 그러려니 하지만, 이에 대해 구체적인 전문 블로거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네요... 이부분은 잘 이해가 가지 않네요...)


3. 각 포스트나 웹페이지의 끝부분에 큰 사각형 애드센스 블록을 더블로 추가하십시요.

많은 수익성 좋은 블로그들이 336*380의 대형 사각 블록을 모서리에 배치를 합니다. 단지 방문객이 곧바로 당도하는 곳에 말입니다.


방문객이 곧 떠나려는 곳도 두가지 선택 사항 가운데 하나가 될 수 있겠습니다.

(a) 해당 사이트의 다른 웹페이지를 방문하거나,

(b) 사이트를 떠나기 전, 고단가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합니다,


통계적으로 최상의 CTR을 내는 포맷의 넓은 선택권을 줄 수 있는 애드센스 광고로 제공하는 것이 분명한 선택입니다. 이러한 배치가 마케팅 성격의 블로그에서 CTR상 굉장한 개선효과를 주었습니다.

출처:http://www.adsenseheaven.com/old/pay_per_click/3_adsense_tips_increase_CTR.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