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애드센스 추천인 수익을 위한 팁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2. 11:04
반응형
여러분들은 클릭율을 높이고 추천인 가입을 더욱 많이 이끌기 위해 어떻게 하는가요?

 여기에 제가 사용한 다섯가지 팁이 있습니다.

1.추천을 하라,


애드센스 추천인 제와 그들의 일반적인 광고 프로그램과 다른 점들 중 하나는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홍보해서 독자들이 여러분들의 추천인 링크를 보다 많이 클릭하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독자들이 요구되는 행동을 하기까지 클릭당 수익을 얻을 수 없는 이유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이 단순히 독자들을 독려하거나 추천, 이라고 버튼을 명명하게 한다면 아무도 행동으로 옮기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여러분이 상품을 정말로 추천하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해당 상품을 프리셀링하는 것처럼 훌륭한 전환률을 이끌어 내게 될 것입니다.( 모든 어필리에잇 이나 CPA 프로그램들이 일련의 프리셀링과 최고로 조합되는 바와 같이)


2.Relevancy is Key 관련성이 핵심,


애드워즈나 애드센스 추천인제가 제게 알맞게 작동하는 유일한 이유는 온란인 수익 창출, 이라는 주제에 부합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제가 해당글을 제가 관여하고 있는 다른 블로그에 올렸더라면 최악의 전환률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주제에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독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면 저는 프로그램 모두 지워버렸을 겁니다.

3. 한페이지당 두개의 추천인 링크 사용,


구글은 최근 웹싸이트 운영자가 이전에 단 하나의 추천인 링크만을 이용하도록 허용하던것 대신 한페이지에 두개가지의 링크를 허용하는 룰전환을 시도했습니다. 저의 경우 하나는 개개 포스트의 하단에 텍스트로 걸어 놓았고 다른 하나는 애드센스를 위해 사이드바에 걸어 놓았습니다.  포스트 하단에 걸어 놓은 게 아주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4. 프리 셀 페이지를 사용할 것,


애드센스 추천인 시스템의 문제들 가운데 하나는 텍스트 링크가 하나의 포스트에서 구현되어지는데 어려움을 겪는 다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HTML이 아니라 스크립트여서 링크 표현을 바꾸는데 애를 먹는다는 것입니다. 역시 여러분들이 저와 같이 하나의 페이지에 두개의 링크를 사용하신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포스트에 세번째 링크를 걸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을 해결하는데 제가 찾은 방법은  애드센스 프리셀 페이지를 갖는 것이었습니다. 이번 페이지에서 애드센스를 설명하는데 그것이 얼마나 나에게 잘 작동하는지에 대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애드센스 가입을 위한 버튼을 포함시켜 놓는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해당 페이지의 클릭스루를 정확히 말씀드릴 수 없지만 제 블로그에 나타나는 다른 링크들 중 어느 것보다 클릭률에서 400배가 넘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사인업까지 이르냐 아니냐에 관련해 저는 애드센스가 우리에게 채널대 채널식으로 사인업을 추적하도록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저는 단지 이 밥업을 한달 여 동안 사용해봤고 이제 다른 버튼들 보다 더 높은 가입율에 이르는 문턱을 넘어서도록 이끄는지  정확히 말해주기에는 이르다는 사실입니다.



5.  여러분의 독자들이 그 문턱을 넘어서게 하라,


최근에,  어떻게 여러분들이 전환률의 높은 문턱을 넘어서도록, 클릭하는 사람들을 도왔었는지 고려해보라. 애드센스로  시작하는 사람들을 도와줄 나의 애드센스 팁 페이지에 단 링크는 프리셀 페이지에 있는 것이고 보다 나은 기능을 수행하도록 하기 위함이라는 사실이 이같은 이유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