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애드센스로 페이지 방문객 폭주 수익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4. 19:20
반응형
아까전에 페이지 2만뷰에 대비하는 방법이라고 글을 썻는데.. 통계를 보아하니 거의 그것보다 훨씬 많이 나오네요 어쨋든 페이지 뷰 수도 중요하지만 광고 단가도 중요한 것이겠죠? 하지만 광고단가.. 어떤게 얼만지 어떤지 알수가 없네요 구글 정책상이라.. 하여튼.. 네이버에 글 하나 올라가서 들어온 엄청많은 방문객 수로 인하여 평소의 페이지 뷰보다 무려 12배 정도? 사람이 더 들어왔네요... 결국 3시간만에 이벤트는 끝나버렸지만서도... 어쨋든 그 수익이 궁금하시리라 생각되요.. 이런 황당한 일은 격어보지 못한지라.. 하핫;; 자자자 두구두구 6월 23일 토요일자 수익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태평양시계는 우리나라 오후 4시가 지나야지 우리나라의 당일에 해당하는 날짜로 변하거든요.. 어쨋든 수익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 주 전쯤에 광고 필터링을 해둔 덕에 광고 단가가 좀 올라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극악의 클릭율인데도 불구하고 괜찮은 수익이 나왔네요.. 사실 마구 사람이 들어올때 광고를 더더 삽입해볼까 했는데.. 좀 눈치 보이는 짓이라 안달았던게 살짝 후회되기도 하네요.. 헤헷 구글 약관이 정확히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괜히 그랬다가 불이익을 볼까 안했답니다.
어쨋든 저쨋든 기분은 좋네요 $119.36면 송신환으로 팔아서 우리나라 돈으로 계산하면 대충 11만원.. 엄청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