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새어나가는 애드센스 수익, 404로 잡아볼까?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18. 17:29
반응형
애드센스의 열풍이 조금은 잠잠해 지나 싶은 지금도 조용히, 애드센스로 수익을 올려, 대박을 이루려는 꿈을 안고, 열심히 자료를 찾고, 특종을 노리며, 포스팅을 하고 있는 블로거들이 매우 많을거라는 생각을 해본다.

오늘, 애드센스에 대하여 조사할일이 있어, 구글에서 애드센스 관련 검색어를 입력하여,검색을 했는데, 애드센스로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Darren Rowse의(www.problogger.net)의 블로그 데이터가 많이 검색결과에 나타났다.

이런 저런 결과를 보던중, 정말 놀라운 사실을 하나 발견하게 되었다. 구글 검색엔진에서 가져간 프로블로거 링크가 깨져이었는데, 이깨진 링크를 통해 표시되는 404페이지에 구글 애드센스 코드가 들어가 있었던 것이다.



빨간 네모 박스를 안에서, 해당 컨텐츠가 없다 (Sorry, no posts matched your criteria)라는 설명 문구가 작게 표시되어 있고, 그 한가운데, 구글 애드센스가 자리잡고 있었다.


페이지가 없을때, 표시되는 404페이지를 활용하여, 새어나갈 수도 있는 수익에 그물망을 하나더 쳐서, 말끔해 가져가는 것이다. 정말, 대가(?)는 다르다는 생각이 절로 나게된다. 아주 사소한 것 하나 마져 놓치지 않는 저 근성!!

애드센스를 활용하는 여러분들께, 404페이지를 활용하시어, 새어나가는 1센트라도 모조리 거두어 가시길 바란다는 말씀을 전해 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