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애드센스 CTR 끌어올리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2. 11:13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CTR 끌어올리기
 

우리는 모두 CTR이라는 것을 끌어올리기를 원하죠, 애드센스 광고 클릭이 많이 이루어질수록 여러분들께 돌아가는 수익도 많아질테니까요.


보다 높은 CTR을 이끌어내려면?

애드센스 광고를 텍스트가 풍부한 페이지에 올리시고 애드센스가 작동하는데 많은 키워드가 포함되도록 하십시요. 수익률이 좋은 키워드(인기)를 사용한다면 더 좋겠죠.

여러분들의 노력에 비해 아무런 수익을 안겨주지 않는 공익광고를 없애는 방법을 터득하십시요

스폰서드 링크나 애드버타이즈먼트 같은 애드센스 광고 상단의 타이틀을 없애십시요. 구글이 애드센스에 구글의 광고라고 써넣었음에도 불구하고 왜 사람들에게 그것들이 광고라고 또 말하고 있습니까?

이 두가지 방법은 구글 약관에서 보자면 허용되는 것들이랍니다. 또다른 방법들은 어쩌면 여러분의 계정을 중지시켜버릴지도 모릅니다.


높은 CTR을 얻으려면 최적의 구글 애드센스 배치를 해야한다?


여러분이 광고를 보려고 스크롤 다운할 필요없이 최상단에 배치하십시요, 더구나 그러면 여러분의 페이지가 뜨기도 전에 보이니 효과적이죠.

광고들이 눈에뛰게 배치되어있도록해서 유저들이 어디있는지 쉽게 찾을 수 있게 하기위해 광고 주변에 빈공간을 만드십시요.

광고 배치를 변화시켜 실험해 보십시요. 그리고 채널 설정을 통해 어떤 광고가 효과가 좋게 나타나는지 연구하십시요. 종종 채널 기능들이 놀랍게 작동합니다.

많은 경험이 풍부한 애드센스 유저들이 수평광고보다는 수직광고가 더 높은 CTR을 낸다는고 말들합니다만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웹싸이트나 블로그 구조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보통  수직광고는 여러분 싸이트의 우편이 배치시키는 걸 추천드리는데 이는 유저들이 우편에서 마우스 스크롤을 하기때문에 광고에 보다 효과적으로 접근이 가능하고 광고를 볼 가능성이 커지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유저들이 우편이 아닌 왼편에서 보다 높은 수직광고 CTR이 나타난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이것은 제가 이해할 수는 없지만 우리 뇌의 편중성과 관련있다고도 합니다. 이는 유저들이 글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읽는 경향과 관련이 있습니다.
많은 사이트들은 최상단 우편 구석에 작은 광고를 배치하는데요 이는 사람들의 눈이 처음으로 가는 곳이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아이트랙킹에 관한 굉장한 기사에서 보면 그들의 눈을 통해 연구해 보면 우리가 뭘 보았는가가 유저들이 보통 처음에 무엇을 보고 어떤 순서로 어느곳을 보는지 여러분들에게 알려주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최적의 구글 애드센스 링크 색감이 보다 높은 CTR을?


여러분 싸이트의 주 색감과 여러분의 애드센스 광고 색감을 조화시키십시요. 애드센스 '광고'로서가 아니라 여러분 싸이트의 링크같은 일부분으로 보이게끔 조화로운 색감으로 섞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애드센스 광고가 거부감이 드는 '광고'로서가 아니라 여러분 싸이트의 조화로운 일부인 것처럼 만든다면 보다 높은 CTR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애드센스 광고를 여러분의 페이지와 뒤섞이게 하십시요 - 광고를 여러분 사이트나 페이지와 비슷하게 어울리는 색으로 만들어서 경계를 지우시고 광고를 여러분 사이트의 일부로 만드는 일이 광고를 보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광고의 텍스트나 '애즈 바이 구글' 이 여러분의 사이트 백그라운드와 섞이게는 하지 마십시요. 그것은 구글 약관에 위배가 되기 때문입니다.어째든 이러한 색감의 적용이 항상 도움이 되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되는 그들은 광고를 보지도 않고 클릭도 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배경과는 다른 대조적인 색감의 광고가 여러분의 사이트에선 효과를 발휘할 수도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광고의 배경과 텍스트 색감을 바꾸어 실험을 해보십시요. 이것이 종종 놀라운 효과를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이것으로 여러분의 구글 애드센스 CTR에 변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빌어요.


출처:http://www.quickonlinetips.com/archives/2005/03/increase-google-adsense-ctr-by-5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