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 팁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2. 11:14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 팁            by  Diane Nassy


여 러분들이 무슨소릴 듣더라도 구글 애드센스 프로그램이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다. 웹싸이트 소유자가 아무리 애를 쓰더라도 별로 먹히지 않는 타입의 웹싸이트들이 있으며 웹마스타가 단지 뭔가 이룰려고 노력하지 않음에도 꽤나 잘 작동하는 다른 종류의 웹싸이트들도 있습니다. 여기 여러분들을 위한 애드센스 수익 향상을 위한 팁들이 조금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이러한 팁들대로 다 하였지만 아무것도 좋은 변화가 없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수익을 낼 수 없는 그런종류의 웹싸이트를 운영하고 있다는 소릴지도 모른답니다.

1. 방문객이 분위기에 동화될 수 있도록 하십시요.


포스트 처음에 얘기했듯이, 어떤 웹싸이트들은 페이퍼클릭 프로그램이 잘 먹히지 않는답니다. 가장 잘 작동하는 싸이트들은 아래와 같은 카테고리들 가운데 하나일 것입니다:

유저들이 방문해서 거기에 머무는 동안 무너가를 사고 싶다고 희망하게 되는 싸이트들.  이-커머스싸이트들이 여기에 해당할 것입니다. 유저들이 방문해서 현재 사고 싶은 것들에 대한 특정 정보를 발견하게 되는 싸이트들입니다. 뮤직 앤 비디오 리뷰 싸이트들이라던가, 여름 휴가 정보 싸이트들, 이력서 작성 보조 사이트들 등등. 여러분들이 이러한 싸이트들 처럼 뭔가를 실제 팔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들의 싸이트는 이러한 것들과 연관된 정보를 다루는 메카가 되기만 한다면 가능합니다. 그런후, 방문객들이 와서 여러분들의 칸텐츠들을 읽고는 여러분들의 광고를 클릭하기 쉽게 될 것입니다.


많은 돈을 가지고 있거나 카드가 있는 사람들이 방문하고 싶어하는 싸이트들. 이것에는 재정 운용이나 투자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가진 곳들입니다.


매일 새로운 유저들이 상당수로 모집되는 싸이트들입니다. 프리 쿠폰 싸이트나 하우투 사이트들이 좋은 예입니다.
광고를 읽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가곤하는 싸이트들입니다. 분류화된 광고들이나 쇼핑 정보 비교 싸이트들이 이 카테고리에 들어 맞습니다.

2. 방문객들이 단지 여러분이 돈에만 혈안이 되 있는 웹싸이트 운영자처럼 보이지 않게 만드십시요.


방문객들에게 연관성있는 양질의 칸텐츠를 제공하십시요. 글쓰기에 재주가 없으시다면 대필할 사람을 고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좋은 칸텐츠야말로 꾸준한 트래픽을 가져다 주며 그러한 트래픽이 수익을 가져다 줍니다.

3. 룰에 의거해 행동하십시요.

구글은 어느정도 매우 특정한 프로그램 약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https://www.google.com/adsense/policies)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약관을 정확히 이해하여야 하며 준수해야 합니다.

4. 구글이 제공하는 툴들을 잘 활용하십시요.


구글은 여러분의 싸이트에 최적인 키워드를 찾는데 도움을 주며, 광고 수행을 측정하고 최적으로 조합된 광고 결과를 위해 다양한 채널 설정을 위한 툴들을 제공합니다.


5. 최적의 조합을 찾아내십시요. 그리고 또 그렇게 하십시요.

여러분들은 절대 애드센스 수익 결과치에 만족해해서는 안됩니다. 그 결과가 만족스럽더라도 여러분은 그것을 최고로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그 결과치가 최고라면 여러분들은 다시 그 결과치가 놀라울 정도로 만들어야 합니다. 만약 그 결과치가 놀라운 것이라면 그걸 여러분은 UPS 클럽으로 가져갈 필요가 있습니다. UPS클럽? 구글은 매달 만달라 이상의 모든 수표를 오버나잇 배달로 웹마스타들에게 배송합니다.  제가 너무나 속하기를 바라는 한클럽임에 분명합니다.

6. 더욱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세요.


여러분이 얼마나한 트래픽을 받고 있든지 상관없이, 여러분들은 더욱 많은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의 눈동자가 더욱 많은 클릭을 이끌어 낸테니 말이죠. 여러분이 비록 2퍼센트의 클릭율을 이끌어낸나고 하더라도 매일 수천의 방문객들이 있다면 상당한 클릭이 있을 것입니다.


7. 새로운 키워드로 실험해 보십시요.


새로운 키워드들이 새로운 광고를 가져다 주고 그에따라 새로운 방문객들을 유도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웹싸이트에 새로운 페이지를 생성해서 다양한 칸텐츠를 꾸며 보십시요. 뭔가 작동하는 웹페이지를 만들고 난 후 다시 팁5를 참조하세요.


여러분들이 구글 애드워즈를 사용할 시 가까운 시일내에 그 결과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르다는 것, 혹은 다양하다는 것에 대해 꺼려하지 마십시요. 모든 사람들의 행위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니라면 그들의 행위가 여러분을 위한 것이 되게끔 뭔가를 만드시고 여러분의 싸이트에 올리십시요.

*애드센스 준전문가분들에게보단 초보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와저자
http://super-e-store.com/advertising/ad ··· ues.html (새 창으로 열기)
About the author: Diane provides marketing and internet profit tips.
For more Google AdSense tips, visit http://www.adsense.deeljeabiz.com (새 창으로 열기)
Email : deeljeabiz@gmai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