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7/06/26 3

애드센스 본문내 첨부하는 방법

저같이 웹언어에 대해 잘모르는데 어떻게든 꾸미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서 애드센스를 본문내에 첨부할수있는 코드를 한번 올려봅니다.저는 최근까지 애드센스를 본문 하단에 달아놨지만 수익은 거의 전혀 없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이야기와 위치선정에 대한 글들을 보고 저도 한번 본문내에 코드를 넣어본 결과 거의 전무하던 수익에 조금이나마 클릭이 발생하기 시작하더군요. 그러나 단지 본문내 위치변화에만 의존할수없는것이 글의 내용이나 태그들이 유행의 흐름에 이끌린다든지 그때 그때 상황에 변화한다는것이 더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제일 클릭율이 높다는 300X200사이즈의 본문내 위치상태를 저는 블로그의 폭이 좁은 관계로 제일 작은 사이즈로 달아놔서 그런지 위치에 대한 연관성에 의문이 들더..

애드센스 2007.06.26

구글, 애드센스의 최적화 데모비디오 공개

구글의 애드센스 팀에서 최적화에 대한 데모비디오를 공개 했습니다. 이 데모비디오는 애드센스에 관련된 토픽들 그리고 최적화에 관한 내용을 담고있습니다. 애드센스를 처음시작하시거나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것입니다. 내용이 영어로 담겨있어 제가 부족한실력으로 약간 해석을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고 혹시 고칠점이있으면 댓글 부탁합니다.애드센스 최적화 데모구글의 최적화 팁 - 애드센스 최적화에 대한 구글의 요약조심스럽게 광고의 형식을 골라주세요- 광고의 위치는 아래쪽 보다는 위쪽에서 더 효과적으로 작동됩니다- 광고의 위치는 컨텐츠와 왼쪽 사이드바쪽에서 더 잘작동하는데 그이유는 방문자들이 가장 집중하는곳이기 때문입니다- 방문자들의 행동에 주의하세요: 자신의 방문자는 자신이 제일 잘 알기때문..

애드센스 2007.06.26

애드센스의 가입을 유도하는 문구삽입은 약관위반일까?

질문: 안녕하세요. 궁금한 게 있어서 문의를 드립니다. 아시다시피 애드센스 추천광고 프로그램중에는, 애드센스나 파이어폭스등의 기타 여러가지 광고프로그램이 있는데, 간혹가다 그런 광고프로그램을 추천하는 애드센서 분들 중에서 좀 기발하게 응용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Google AdSense로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세요' 라는 추천광고의 앞에 '저는 Google AdSense로 매달 $300의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라는 텍스트를 붙여서... '저는 Google AdSense로 매달 $300의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Google AdSense로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세요' 라는 단어를 만들어서 가입을 권장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케이스가, 약관위반이 아닌지 해서 문의를..

애드센스 2007.06.26
반응형